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꿈해몽] 열 나는 꿈, 열 날 때, 전신에 열이 나는 꿈, 꿈풀이

꿈해몽

by 슷スッ 2023. 10. 6. 17:26

본문

 

 

 

투데이픽 오늘의 꿈해몽!

 

 

꿈 속에서 전신이 불덩이같이 뜨겁게 열이 났나요?

온 몸에 열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

해몽은 다음과 같이 해 볼 수 있겠습니다.

 

 

불에 관련된 꿈은 여러가지로 해석해 볼 수가 있겠습니다.

전신에 고열이 나는 꿈은

 

학문적인 연구에 몰두하거나

신앙생활을 충실히 하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[숲이나 얕은 언덕이 불타는 꿈]

 

 

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고 잘 이루어질 꿈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[불이 다 타서 재만 남는 꿈]

 

 

사업 등이 잘 추진되어 가다가

돌발적인 사고로 인해

재물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[상대방 몸에 불이 붙어 타는 것을 보는 꿈]

 

 

일거리나 사업이

번창하게 되는 꿈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[잔디에 불이 붙어 번져나가는 꿈]

 

 

소원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꿈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[불이 여러 군데 옮겨 붙는 꿈]

 

 

어떤 언론이나 출판 기관에서

자신과 관련이 있는 기사를 다루거나

광고를 하게 되는 꿈

 

 

 

 


 

 

관련글 더보기